![]() |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참여 [사진=KBS 2TV `도망자 플랜B` 방송캡처] |
[뉴스핌=정상호 기자]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2 오디션을 보고 출연이 유력한 배우 김수현에 관심이 쏠렸다. 김수현은 연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어벤져스2 오디션을 본 김수현은 과거 '유리엘'이란 예명으로 활동했다. 그는 이화여대 국제학과 출신으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해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김수현은 KBS 2TV 드라마 '도망자 플랜B'에서 다니엘 헤니의 비서 소피 역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김수현은 다니엘 헤니가 몸담고 있는 기획사 애플오브디아이에 소속돼있다.
앞서 지난 28일 한 매체는 김수현이 한국 촬영 소식으로 화제가 된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캐스팅 됐다고 영화 관계자의 말을 빌어 보도했다.
하지만 김수현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는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에 대해 "우리도 어떤 역할을 맡을 지 모른다. 오디션 당시 구체적인 캐릭터에 대해 오디션을 본 것이 아니라 몇몇 대사와 액션을 보여준 정도였다. 캐스팅이 확정되면 공식적으로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uma8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