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서편제’ 캐릭터 포스터 공개 [사진=클립서비스] |
캐릭터 포스터는 모든 것을 체념하고 삶을 받아들인 송화와 끝까지 자신의 소리와 사랑을 찾아 방황하는 동호의 모습을 담았다. 화이트와 블루 톤의 천 사이로 드러난 배우들의 표정에서 극중 송화와 동호의 아련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오직 소리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고, 동호에 대한 애정을 평생 간직하는 송화. 이자람은 고독하지만 강인한 뒷모습으로 남다른 무게감을 전했고, 차지연은 담담하고 절제된 눈빛으로 깊이 있는 송화를 예고했다. ‘보이스 코리아’ ‘퍼펙트싱어VS’에서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장은아는 애틋하고 가련한 송화로 변신했다.
자신만의 소리를 찾아 떠나지만, 송화를 그리워하는 동호 역의 마이클 리, 송용진, 지오는 방황하는 청년의 모습을 표현했다. 뉴욕 브로드웨이 출신의 마이클 리는 반항감 서린 눈동자와 표정을 짓고 있고, 송용진은 허공을 응시하며 동호의 복잡한 감정을 전했다. ‘불후의 명곡’에서 가창돌로 주목 받은 엠블랙 지오는 고뇌에 빠진 섬세한 표정 연기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변신에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3월20일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막을 여는 뮤지컬 ‘서편제’는 오는 21일 오후 2시 주요 예매처(클립서비스,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등)을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1월21일부터 2월9일까지 조기예매시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