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공연 할인혜택…(왼쪽부터)'김종욱 찾기' '드립걸즈' [사진=CJ E&M] |
창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코믹컬 '드립걸즈', 뮤지컬 '아메리칸 이디엇' '애비뉴Q' 등이 추석 연휴 공연 예매자에게 할인혜택을 선물한다.
대학로 창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추석 연휴에 공연 관람을 하는 관객들에게 50% 특별할인을 준비했다. 또, 추첨을 통해 '진에어'에서 제공하는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슈피겐SGP'의 클라스덴 리바나우스 백팩을 선물할 예정이다.
창작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도 추석을 맞이해 연휴기간 동안 50% 할인 티켓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연휴 동안은 미리 공연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반값할인도 준비돼 있다. '타향살이 파이팅'은 추석 연휴를 쓸쓸하게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서울이 아닌 고객들에게 티켓을 할인해준다. 고향에 다녀온 사람들을 위한 '행복한 귀성길' 할인도 마련돼 있다. 고향에 다녀온 버스, 기차, 비행기 승차권을 지참한 모든 고객들에게 해당한다.
안영미, 정경미, 이국주, 장도연 등 국내 최고의 개그우먼들이 무대에 올라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개그와 춤, 노래 등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이는 코믹컬 '드립걸즈'도 추석연휴를 맞아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에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아이싱 막걸리를 제공하며, 추석 연휴 동안 극장을 찾은 3인 가족 이상에게 30% 할인혜택을 마련했다.
세계적인 팝 펑크밴드 그린데이의 음악으로 만든 뮤지컬 '아메리칸 이디엇'은 17일부터 22일까지 이어지는 추석연휴에 공연을 예매하는 고객들에게 3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제공한다. 2011년 토니상을 수상하며 브로드웨이를 휩쓴 뮤지컬 '애비뉴Q'도 17일부터 22일까지 VIP석과 R석에 한해 30% 할인해준다.
한편 티켓예매서비스 'CJ E&M 티켓(ticket.interest.me)'에서도 추석 명절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CJ E&M 티켓'을 통해 공연을 예매하고 추석 기간에 공연을 관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50명에게 영화 '깡철이' 예매권(1인2매)을 증정한다.
온 가족이 모이는 즐거운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을 하고 싶지만 높은 비용 때문에 망설였던 이들에게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