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뮤지컬`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공연 기간 동안 서울 도심 곳곳에서는 '하이스쿨뮤지컬'의 '드림 업 버스'와 사진을 찍는 '드림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화려한 컬러와 출연 배우들의 얼굴로 래핑된 '드림 업 버스'가 신촌, 홍대, 강남역 등 2030 청춘들이 밀집하는 지역에 나타나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27일 처음 진행된 이벤트에서는 버스와 함께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한 50명에게 '하이스쿨뮤지컬' 공연 관람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을 선물로 증정했다. 앞으로 진행될 '드림 미션'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은 CJ E&M 뮤지컬 페이스북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에서 일상 속 작은 도전을 응원하는 '스타트 섬씽 뉴(START SOMETHING NEW)' 이벤트를 시작했다. 현재 CJ E&M 뮤지컬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앱을 통해 매일 자신의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 지수를 확인하고, 부족한 지수를 업(UP)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일상 속 작은 도전과 변화를 권하는 '스타트 섬씽 뉴' 이벤트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하이스쿨뮤지컬' 초대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7월 2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막하는 '하이스쿨뮤지컬'은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을 주제로 꿈을 즐기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드림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꿈(Dream)과 즐거움(Entertainment)으로 가득찬 청춘을 위한 드림테인먼트(Dream-tainment) 뮤지컬로 관객에게 희망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장윤원 기자 (yunw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