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삼성전자 스마트에어컨Q는 오는 25일까지 ‘연아의 하루’ 영상 중에서 가장 시원해 보이는 장면을 추천하는 ‘연아의 하루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스마트에어컨Q가 고객들의 무더위를 한 큐에 해결할 수 있는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마련했으며, 이는 삼성전자의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난 29일 CF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온에어 된 ‘연아의 하루’ 영상은 이미 공개된 ‘연아 표정 온도계’를 뛰어넘는 김연아의 생생한 일상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푹푹 찌는 한여름 찬 음식을 먹어도 해소되지 않는 무더위에 툴툴거리던 김연아가 삼성 스마트에어컨Q 와 함께 시원한 일상을 되찾은 후의 표정은 마치 세상을 다 가진듯한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
특히, 김연아의 꾸밈없는 옷차림과 리얼한 표정은 미처 평소에 볼 수 없었던 김연아의 내추럴한 매력까지 선사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 스마트에어컨Q 홈페이지(http://www.smart-aircon.com)에 공개된 ‘연아의 하루’ 스틸 컷 중 베스트 장면을 뽑아 SNS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카메라 NX200(1명)과 스타벅스 커피(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연아의 하루’ 중 마음에 드는 장면은 모바일 배경화면이나 PC 스크린세이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