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홍군 기자]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3월 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441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쉐비 케어 와우(WoW) 365 페스티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이 기간 엔진 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점화 플러그,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 배터리(충전ㆍ단자), 타이어(공기압ㆍ마모), 벌브 등 안전운전에 필요한 6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또 엔진오일 교환 작업에 대해서는 수리비용을 할인(36.5%)해 준다.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한국GM은 행사 기간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65명에게 태국 파타야 해외여행 특전을, 3650명에게는 2만원권 케익 교환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지난 1년 동안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고객을 열광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김홍군 기자 (kilu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