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서영준 기자] 한샘은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한샘 플래그샵 부산 센텀점'에 국내 최대 규모 자녀방 컨셉룸을 오픈한 기념으로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은 우선 자녀방 제품의 책상과 침대, 매트리스를 패키지로 구입할 경우 15만원을 할인해 준다. 특히 초등가구 대표 브랜드 '캐럴(Carrel)' 세트를 구입하면 2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책상, 침대, 매트리스 패키지 구성의 경우 119만 9000원에서 20만원 할인된 9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캐럴 5단 일반형 책상 세트, 캐럴 일반형 침대, 사일런나잇(Silentnight), 셔본(Sherborne), 매트리스 SS). 또 자녀방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엔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든 행사는 전국 5개 한샘플래그샵(센텀,잠실,논현,방배,분당)과 90여개 한샘인테리어 매장에서 오는 3월 31일까지 계속된다.
이와 함께 한샘은 60만원 이상 구매 시 책가방 세트, 90만원 이상 구매 시 이불세트, 12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다용도 수납장 2세트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다른 가구들의 판매가 결혼과 이사가 많은 봄가을에 집중되는 것과 달리, 자녀방 가구 시장은 입학시즌에 집중된다. 실제로 한샘의 경우 1/4분기 자녀방의 매출이 한 해 자녀방 매출의 40%를 차지한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방을 꾸미기 가장 적합한 시기가 바로 입학시즌"이라며 "각종 이벤트를 활용한다면 실속있는 가격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서영준 기자 (wind09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