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삼성전자는 16일 휴대성을 높인 3.65인치 화면과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갖춘 보급형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 3.6'(YP-GS1)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교육 기업 엠베스트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와 엠베스트는 1월 17일부터 2월 29일까지 메가스터디의 초·중등부 사이트인 '엠주니어'·'엠베스트'에서 모든 온라인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12개월 엠베스트 종합반'을 구입하는 학생들에게 '갤럭시 플레이어 3.6'을 증정한다.
'갤럭시 플레이어 3.6'은 휴대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학교·집·학원 등 이동이 많은 학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교육 사이트의 다양한 학습 컨텐츠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마켓과 삼성앱스를 통해 다양한 교육 애플리케이션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는 약정기간이나 별도 통신비의 부담이 없어서 특히 학생들에게 유용한 필수 아이템"이라며 "교육 수요를 공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를 차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 3.6' 출시를 기념해, 제품 체험단 20명을 모집한다. 16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신청 가능하며, 체험단으로 활동하면서 정해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갤럭시 플레이어 3.6'과 10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