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7의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체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6일 공식 오픈하는 알파 NEX-7의 마이크로 사이트(alpha.sony.co.kr/NEX-7)는 미러리스 최강자 알파 NEX-7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NEX-7의 컨셉 및 제품 디자이너 인터뷰 등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NEX-7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리내비(TRINAVI) 컨트롤 등 NEX-7을 통해 새롭게 적용된 독창적인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실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 전달 채널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NEX 사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니코리아는 알파 NEX-7 체험 후 우수 후기를 남기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2월 16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유관 커뮤니티에 NEX-7을 사용해 본 소감이나 제품에 대한 소개 내용을 작성한 후, NEX-7 마이크로 사이트의 이벤트 메뉴에 해당 URL을 남기면 된다. NEX-7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참여자 중 최고의 후기를 남긴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알파 NEX-7 번들킷이 부상으로 제공되며, 금상(2명)에게는 소니 미러리스 최초 칼자이스 단렌즈(SEL24F18Z)가 증정된다.
또한 은상(3명)에게는 아웃포커싱에 유리한 최고의 인물용 단렌즈 (SEL50F18)를 증정하고, 동상(20명)에게 현존하는 메모리카드 중 가장 빠른 속도의 하이스피드 메모리스틱(16GB)을 제공하는 등 플래그십 명성에 부합하는 최고의 선물로 우수 후기에 보답할 계획이다.
알파 NEX-7은 현재 소니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인 코엑스점, 압구정 점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우수 후기 당첨자는 오는 2월 24일 알파 NEX-7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