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부터 한 달간 전국 매장서 특별 메뉴·굿즈 판매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호요버스 코리아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원신'이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진행된다. 게임 캐릭터 '방랑자'를 모티브로 한 '방랑자! 하이볼 에이드랑 함 날아?' 등 특별 음료 3종이 판매되며, 텀블러와 머그컵 등 한정 굿즈도 선보인다.
호요버스 코리아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이용자를 위해 카카오 쇼핑 라이브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온라인 구매도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호요버스 코리아] |
또한 메가MGC커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주문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8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강남구 역삼동 메가MGC커피 GFC점에서 구호 미션과 미니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현장 행사가 열린다.
호요버스 코리아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원신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신'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