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 카테고리서 포인트 사용·적립 시 블루멤버스 2만 포인트 지급
오토카지 ,전국 270여개 매장에서 세차 서비스 제공
국내 최대 카케어 플랫폼인 ㈜오토카지 (대표 조현철)가 현대자동차 오너를 위한 고객서비스인 블루멤버스의 가을 맞이 세차 이벤트에 주요 제휴처로 참여하여 현대자동차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세차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는 9~16일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해 세차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동안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세차' 카테고리를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랜덤으로 추첨·선정 후 블루멤버스 포인트 2만 점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서비스다.
본 행사의 핵심 제휴처인 ㈜오토카지는 2022년 6월부터 블루멤버스와 제휴한 뒤 오랜 기간 파트너쉽을 유지하고 있는 국내 최대 카케어 플랫폼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270 여개의 매장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 이용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오토카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간편한 예약을 제공한다.
㈜오토카지 조현철 대표는 "많은 고객 분들이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조회, 사용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본 행사를 통해 오토카지 세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오토카지는 개인 및 법인 고객이 블루멤버스,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사용처로서 드라이빙(대리 운전, 주유권 등) 서비스와 디테일링(세차, 광택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오토카지는 24년 9월 T 멤버십 제휴를 통해 전문 카케어 업체로서 빠르게 성장 중이다. 프리미엄 카케어 브랜드 지바트 코리아 및 전기차 부문 충전사업에도 진출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오토카지 제공] |
hongwoori8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