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팡이' 클래스 스킬 개편
오는 27일 개발자 라이브 방송 예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도전의 탑' 리뉴얼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전체 클래스 체인지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1인 던전 '도전의 탑'의 공략 편의성이 강화됐다. 모든 층에서 랭킹 등록이 가능해졌으며, 상위 랭킹 이용자에게는 장비 제작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소탕' 및 '일괄 소탕' 기능이 새롭게 도입되었다.
넥슨은 이달 16일까지 전체 클래스 대상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골드를 사용해 기존 보유 중인 클래스 중 하나를 원하는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다.
[사진=넥슨] |
'지팡이' 클래스도 전격 개편되었다. 기존 스킬의 밸런스가 조정되고 신규 스킬이 추가되었다. 사냥 효율 증가를 위해 일부 단일 스킬을 광역 피해 스킬로 변경했으며, PvE 속성 피해를 강화하는 희귀 스킬 '엘레멘탈 마스터'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16일까지 '만월의 캐트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시 '영웅 클래스 선택권', '영웅 메달리온 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넥슨게임즈 박현철 PD가 출연해 최근 종료된 글로벌 서버 첫 시즌을 되돌아보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