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일상에서,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안전함을 추구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뷰티 브랜드 봄비유가 '한올 엘피피 단백질 헤어팩 글라이신 탈모 완화 헤어 트리트먼트' 신제품을 출시하며 올해 5월 첫 출시 제품인 '한올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에 이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5일 밝혔다.
봄비유 |
이번 신제품은 두피 트러블 유발과 두피 모공을 차단하는 유해성분인 실리콘이 들어가 있지 않은 제품으로 無자극, 無실리콘, 無파라벤을 강조하며 두피에 닿아도 걱정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모발 볼륨과 모발 환경 케어,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는 봄비유만의 특허 성분과 특허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며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아르간커넬, 코코넛야자, 스위트아몬트, 드럼스틱씨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여 부드럽고 탄력 있는 모발 환경을 제공해 준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저분자 단백질인 글라이신과 LPP로 모발의 영양 흡수를 최대화 시키며, 중분자, 고분자 단밸질까지 더해 단백질 복합체로 극손상모 회복에 초점을 맞췄다.
함유된 성분의 효과는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의 임삼 테스트를 통해 제품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 인증을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이며, 독일 피부 저자극 더마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 타입도 사용 가능하도록 기능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봄비유 관계자는 "올해 5월 처음 선보인 '봄비유 한올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신규 제품 라인업인 트리트먼트 또한 봄비유의 시그니처 향과 자연유래성분 위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심혈을 기울인 안전한 제품 설계를 통해 한올 라인의 완성도를 높였다"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 출시와 더불어 한올 라인의 완성 헤어 에센스 오일도 올해 말 출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봄비유 공식 스토어에서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