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인증 시 게임 아이템·밀키트 증정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 인기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식품업체 사조대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사조대림의 '스노우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 제품 구매 시 게임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으로는 타이니탄 포토카드와 게임 내 아이템인 부스터, 젬 30개, 타이니탄 코인 300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BTS 쿠킹온'과 '사조대림' 공식 계정을 태그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게임에 등장하는 음식 밀키트를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떡어묵볶이', '김밥세트', '치즈버거', '더 바삭한 치킨&감자튀김' 등이 제공된다.
[사진=컴투스] |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도시를 돌며 각 지역 대표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요리 게임 전문 개발사 그램퍼스가 개발했으며, 일본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 시뮬레이션 장르 14개 지역과 캐주얼 장르 12개 지역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TS 쿠킹온'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