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클릭! 서머' 시즌 이벤트도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가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에 여름 이벤트 팩 '비치사이드 엔젤스(Beachside Angels)'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여름 이벤트 팩은 '세라'와 '테레제'가 비키니 대회 출전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담았다. '노출 관리 단'이 등장해 대회를 방해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며, '유스티아', '안젤리카', '베나카' 등이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해 나간다. 해당 이벤트 팩은 다음 달 12일까지 운영된다.
시즌 이벤트 '클릭! 클릭! 서머(Click! Click! Summer)'도 함께 업데이트되었다.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변에서의 휴가를 방해하는 파파라치를 물리치는 대배우 '이클립스'와 '모르페아'의 이야기를 다룬다.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 각각 15개씩 총 30개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크랩 머더'가 보스로 등장한다.
[사진=네오위즈] |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름 테마의 코스튬 및 전용 장비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먼저 '해변의 천사 테레제'는 오는 29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이며, '비치 바캉스 모르페아', '해변의 정의 미카엘라', '비치 바캉스 이클립스'는 각각 2주에 걸쳐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브라운더스트2' 여름 이벤트 팩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