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1일까지 '그랜드 할인파티' 프로모션 진행
[세종=뉴스핌] 이정아 기자 =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농식품 전문 플랫폼 농협몰이 오픈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그랜드 할인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부여 굿뜨래 수박, 봉화 고랭지 사과, 철원오대쌀, 팔공상강한우 1++ 등심 등 매일 인기 농축수산물 1개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NH카드로 결제 시 200여개 상품에 최대 2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기간 농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경품추첨 행사에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 현대자동차 캐스퍼(1명) ▲2등 대한항공 50만원 기프트카드(2명) ▲3등 한우 선물세트(5명) ▲4등 배달의민족 1만원 상품권(2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9일 농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서홍 대표이사는 "그동안 농협몰에 보여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그랜드 할인파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마련해 전국 각지의 우수 농축산물 판매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농협몰에서 개최하는 25주년 그랜드 할인파티 [자료=농협몰] 2024.07.08 plum@newspim.com |
plu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