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 혁명' 3탄 샌드위치 3종 출시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GS25는 2024년 먹거리 슬로건 '한끼 혁명' 3탄 상품으로 샌드위치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샌드위치는 ▲계란샌드위치 ▲베이컨감자샌드위치 ▲참치샌드위치다.
GS25는 간편식 운영 전략인 '한끼 혁명' 프로젝트로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차별화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는 고물가 상황에서 '편의점 아침식사 족'의 증가에 맞춰 아침 대용식으로 샌드위치를 강화했다.
GS25가 24년 먹거리 슬로건 한끼 혁명' 3탄 상품으로 K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 [사진=GS리테일] |
샌드위치 매출 분석 결과 아침 시간대(6시~10시) 매출 비중이 36%로 하루 중 가장 높으며, 삼각김밥 등 평균 매출 비중 보다 약 1.4배 높은 수치다. 지난 3년간 아침 시간대 식사 대용 상품 매출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이번 리뉴얼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하고 빵에 보습을 더하는 특수 공정을 추가해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속재료의 비중을 65% 이상으로 늘려 풍성한 맛을 제공하며, 포장 부피를 줄여 환경 친화적인 방식을 적용했다.
GS25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밥, 컵델리, 샌드위치 등을 구매하고 GS포인트를 적립하면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고다슬 GS리테일 FF팀 MD는 "고물가 시대에 간편하고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편의점 아침식사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며 "간편식 카테고리에 대한 혁신적 리뉴얼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