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8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푸짐한 경품 행사 열어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다비치안경 '미금역5번출구앞점'이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에 298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다비치안경은 오랜 경험을 토대로 전문화 시스템을 설계해 정밀한 시력 검사를 제공하며 고객의 안경 착용 습관과 안경테의 형태를 정밀하게 측정해 고객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규 오픈하는 '미금역5번출구앞점'은 1층 대형 매장으로, 뛰어난 접근성뿐만 아니라 문진, 상담 및 검사실, 쇼핑, 카페 공간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편리하고 편안하게 상품을 살펴보고 검안을 받을 수 있도록 구현되어 있다.
그리고 신규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방문 고객에게는 어린이 선글라스, 습기제거제, 부채 등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다이슨 선풍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머그컵, 우산 등을 증정한다.
모든 경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행사 전단 지참 시 안경 및 선글라스 구매 시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미금역5번출구앞점' 가맹 점주는 "방문하는 고객님들께 편안한 쇼핑과 검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라며 "네이버 예약 또는 다비치마켓 방문 예약을 통해 편리하고 차별화된 매장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 전 가맹점은 'SUMMER BIG SALE (부재: 2024 여름, 쿨하게 즐기는 건 당신의 선택)' 프로모션을 열어 6월 한 달 동안 6가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마켓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