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수 자동 부활 및 특수 스킬 지정 등 강력한 능력 보유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2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 중인 '패스 오브 엑자일 2(Path of Exile 2)'의 직업 '위치'의 게임 시연 영상을 공개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직업 '위치'는 기존 '패스 오브 엑자일 1(POE1)'에서 꾸준히 캐릭터 점유율 상위권을 차지하는 클래스로, 해골, 좀비 등 여러 소환수를 거느리는 데 특화되어 있다.
'위치'는 '원기'를 통해 소환수를 소환할 수 있으며, 스킬 젬과 대량의 '원기'를 소모해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소환수는 직접 소환할 필요가 없으며 사망 시 자동으로 부활할 수 있어 스킬 이용 편의성도 강화됐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이용자는 소환수 전용 버튼을 통해 특정 몬스터 공격 및 가스 화살 등 다양한 스킬 사용을 지시할 수 있고, 상자나 문을 대신 열도록 지시할 수도 있다. 고유 스킬 등 특수한 능력을 보유한 소환수는 다른 소환수를 치유하거나 부활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6개의 캠페인,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 종의 몬스터와 100종의 보스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12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고, 각 클래스는 3개의 전직 클래스를 보유해, 총 36개의 전직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패스 오브 엑자일'과 '패스 오브 엑자일 2' 모두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별도의 확장팩이 이후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 내 구매 내역은 두 게임 간 공유된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