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4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세 번째 공식 카카오톡 이모티콘 '몰?루 몰?루 블루 아카이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아로나', '호시노(수영복)', '토키' 등을 배경으로 제작된 총 24종의 감정표현을 만나볼 수 있다.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몰?루' 외에도 지난달 28일 특별 생방송 당시 이용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유행어 '더 줘', '이해할 수 없다' 등 각종 밈(Meme, 인터넷 유행 콘텐츠)을 담고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몰?루 몰?루 블루 아카이브' 이모티콘 기반으로 제작된 굿즈를 자신 또는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11월 2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스마트톡, 아크릴 키링, 스티커팩 등 각종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사진=넥슨] |
한편, 넥슨은 신규 학생 '레이사'를 업데이트 한다. '레이사'는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 관통 타입 스트라이커로, 'EX 스킬' 사용 시 부채꼴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대미지를 가하고 자신의 해로운 효과를 1개 제거한다. 이 외 이벤트 스토리 '방과 후 디저트 이야기 ~달콤한 비밀과 총격전~' 및 '카즈사', '나츠', '마리' 모집을 복각한다.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모티콘 '몰?루 몰?루 블루 아카이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