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대전관광공사는 오는 28일 촛불과 함께 클래식 선율을 선사하는 'D-LIGHT Daejeon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뉴욕, 파리, 바르셀로나 등 세계 100여개 도시에서 300만명 이상이 관람한 공연으로 LED 캔들라이트 무대를 설치해 클래식부터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연주를 선보이는 글로벌 문화예술 관광콘텐츠다.
대전관광공사는 오는 28일 촛불과 함께 클래식 선율을 선사하는 'D-LIGHT Daejeon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자료=대전관광공사] 2023.10.26 gyun507@newspim.com |
이번 콘서트는 엑스포과학공원 물빛광장에서 3500개 LED 캔들라이트 무대를 배경으로 '아이유-밤편지', '이루마-When the love falls', '엔리오 모리꼬네-Cinema Paradiso(시네마천국 OST)'등 음악이 현악 4중주로 연주된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공사는 콘서트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대전 야간관광' SNS 팔로우 시 선착순 350명에게 D-LIGHT 대전 꿈돌이 무릎담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캔들라이트 콘서트 공연 현장을 SNS에 게시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성심당과 콜라보로 제작한 D-LIGHT 꿈돌이마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은 "물빛광장에서 문화예술을 접목한 관광콘텐츠인 '캔들라이트 콘서트'에서 가족과 연인, 많은 분들이 가을밤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