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신청 접수
[광주=뉴스핌] 이휘경 기자 =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하 ACC)은 오는 26일 국제회의실에서 '2025 ACC 문화교육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ACC는 올해 문화교육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프로그램 전반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마련했다. 설명회에서는 ACC 배움인, ACC 청소년, ACC 전문인, ACC 국제교육협력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알아볼 수 있다.
![]()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ACC 문화교육 설명회' 26일 개최. [사진=국립아시아문화전당] 2025.03.11 hkl8123@newspim.com |
설명회에 앞서 인기 강좌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아시아 의식주 여행'은 커피와 과일로드를 체험하고 선착순 30명에 한해 '인장(印章)'과 '나전칠기 그립톡'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 AI 점성술 아바타로 별자리 운세를 점쳐볼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오는 12일 ACC 누리집에서 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150명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ACC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착순 50명에게는 특별 기념품이 제공된다.
김상욱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장 직무대리는 "ACC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아시아 문화예술의 문화적 다양성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교육, 예술가의 창작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특화 교육의 방향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hkl81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