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로그인 및 커뮤니티 관리 기능 강화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가 5일 블록체인 기반의 투명 사회 플랫폼 '위퍼블릭(Wepublic)' 모바일 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앱은 기존 '위퍼블릭 월렛' 앱을 개편한 것으로, 서비스 접근성과 커뮤니티 관리 기능을 크게 강화했다.
'위퍼블릭'은 공통 관심사나 목표를 가진 사용자들이 모여 후원 및 참여 프로젝트를 개설하고, 투명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자금 운영을 포함한 모든 과정을 한곳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는 소셜 로그인 도입이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간편하게 소셜 계정을 연동하여 로그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커뮤니티 스탭 지정 기능과 관리에 필요한 권한 부여 기능도 업데이트되었다. 사용자는 프라이빗 초대장을 보내거나 조건을 미리 설정하여 가입자를 모집할 수 있으며, 모임 내 그룹 지정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도 추가되어 커뮤니티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 |
위메이드는 이번 '위퍼블릭' 앱 출시를 통해 투명한 정보 공개와 자산 관리를 실현하고, 커뮤니티가 신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위퍼블릭 앱과 신규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