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앳푸드의 외식 브랜드, 텍사스 데 브라질과 캐롤스
11월 14일부터 30일까지 수능 수험생 대상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썬앳푸드의 외식 브랜드인 텍사스 데 브라질과 캐롤스에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특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썬앳푸드] |
수험표를 소지한 수험생들은 텍사스 데 브라질에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캐롤스에서는 몬테 크리스토, 케이준 치킨 샐러드, 오리지널 버거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테이블당 1명에 한해 적용되며, 행사 기간은 2024년 11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텍사스 데 브라질은 브라질 슈하스코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15종의 다양한 슈하스코와 50여 종의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캐롤스는 미국으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레트로 감성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프라임 등급의 스테이크부터 베이비 백 립, 비프 립, 케이준 치킨 샐러드 그리고 파르페를 비롯한 키즈밀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두 레스토랑은 모두 150석 이상의 좌석 규모와 룸을 갖춰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썬앳푸드 관계자는 "이번 수능 무료 이벤트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준비한 특별한 행사"라며 "수능을 마친 학생들은 물론, 연말 모임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도 텍사스 데 브라질과 캐롤스에서 즐거운 식사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썬앳푸드는 창작 샤브샤브&스키야키 전문점 '모던 샤브 하우스', 프렌치 게스트로텍 '부베트', 차이니즈 퀴진 '모던 눌랑', 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 그리고 모던 장어 다이닝&장어도시락 '만리지화'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