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기업 구매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캐스팅엔 업무마켓9이 100인 이상 규모의 기업과 다수 지점을 운영하는 기업에 특화된 구매 관리 솔루션 '업무마켓9 프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캐스팅엔 |
기업 전용몰을 통해 중앙에서 통합 관리가 가능하며, 구매 절차의 비효율성을 해결할 수 있다.
다수의 지점에서 발생하는 구매 문제는 중복 구매, 불필요한 예산 지출, 그리고 구매 절차의 비효율성이 대표적이다.
업무마켓9 프로는 각 지점이 사전 승인된 품목만 구매하도록 설정해 지출을 통제하며, 중앙에서 실시간으로 모든 구매 내역을 모니터링할 수 있어 투명성을 높인다.
특히 다수 지점을 관리하는 기업은 이제 모든 지점의 구매를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업무마켓9 프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기존에는 허들이 높은 구매관리 솔루션 시장 환경 때문에 300명 이하의 비즈니스 고객들은 전용몰을 구축하기 어려웠다.
업무마켓9 프로는 월 10만 원으로 전용몰을 도입할 수 있다.
업무마켓9 관계자는 "이미 여러 기업에서 업무마켓9 프로를 도입해 구매 관리에 들어가는 리소스를 30% 이상 절감하고 있다"며, "특히 다수 지점을 운영하는 법무 법인에서 구매 관리 효율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업무마켓9 프로를 통해 비용 절감뿐 아니라 운영 효율성을 크게 높이고 있다.
한편, PC 디지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HP 노트북 4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업무마켓9 전용몰에서 한정된 기간 동안 제공되는 이 기회를 통해, 기업 고객은 업무에 필요한 IT 기기를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업무마켓9 전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