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은 오는 15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자살 예방을 위한 시민 응원 메시지를 세상에 전달하는 'Be:live U 생명존중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Be:live U 생명존중 캠페인은 생명보험재단이 'SOS 생명의전화' 전면 리뉴얼을 기념해 기획한 대중 참여형 캠페인이다. 생명보험재단은 이번 행사에 앞서 서울 신촌에서 '희망의 메시지 공모전'을 열고 시민 응원 메시지를 받았다. 이 메시지들이 오는 15일 공개된다.
이번 행사에는 생명보험재단 및 캠페인을 소개하는 본 무대 외에도 희망의 메시지를 직접 녹음하고 다른 시민들이 남긴 한마디를 들을 수 있는 별도 부스가 마련된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본 행사는 캠페인 영상 상영, SOS 생명의전화 리뉴얼 디자인 및 SOS 생명의전화 공로상 시상, 축하공연 등으로 구성된다. 생명사랑 지킴이로 활동 중인 배우 신애라, 개그맨 겸 배우 김기리 등이 참여한다.
생명보험재단 이장우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시민들이 서로에게 응원과 칭찬의 말을 더 자주 전달하고 서로 힘든 마음에 위안을 주고받는 일상 속 자연스러운 생명존중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자료=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2024.10.10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