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기획세트를 뷰티컬리에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은 센텔리안24의 세럼 제품군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인 뷰티컬리에 입점된 세럼군 중에서도 누적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사진=동국제약] 2024.10.10 sykim@newspim.com |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은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주는 고농축 탄력광채 보습세럼으로, 연약해지기 쉬운 눈가, 입가, 팔자 부위 주름을 케어해 준다. 영양감 가득한 고농축 제형이 환절기 거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제공해 피부에 화사함을 선사하며, 생기있고 탱탱한 윤광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은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동국제약이 개발한 탄력 도움 성분 DK 펩타이드 콤플렉스, 폴리리프트 성분과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인 비사보롤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환절기에 건조하고 거친 피부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세럼군 판매량 1위 제품인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혜택과 풍성한 구성을 담은 만큼 이번 기회에 더 많은 분들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감과 화사한 광채 탄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