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라온건설은 남양주 덕소뉴타운에서 신규 프리미엄 대단지 아파트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를 10월 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조감도 [사진=라온건설] |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435-15번지 일원(덕소2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에 위치한다.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 39~114㎡ 총 999가구(전용 39㎡ 60가구(임대) 포함)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전용 59·84·114㎡ 348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춘 점이 돋보인다. 경의중앙선과 KTX가 지나는 덕소역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경의중앙선 이용 시 서울 청량리역까지 20분대면 도달할 수 있으며 최근 8호선 연장을 통해 개통된 별내선 구리역에서 환승을 하면 서울 잠실역까지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여기에 덕소역은 GTX-E·F 노선이 추진 중이고, 인근 왕숙2지구에는 9호선 연장사업(2031년 예정)도 진행되는 만큼 향후 수도권 및 강남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인근에 덕소삼패IC가 자리해 서울양양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로, 올림픽대로 등으로 차량을 통한 접근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 덕소초교가 위치한 '초품아' 입지를 갖췄다. 또 와부중, 예봉중, 와부고, 덕소고 등 학군도 도보권에 위치해 안심 통학환경이 마련돼 있다. 특히 단지가 위치한 와부읍은 읍소재 고등학교에 속해 대학 입학 특별전형인 농어촌특별전형이 가능하다.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는 남측으로 상업지역이 도보권에 자리해 높은 주거 편의성이 기대된다. 여기에 롯데마트, 행정복지센터, 와부체육문화센터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또 미사대교를 통한 미사강변도시 이동도 수월해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 등 미사강변도시의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min7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