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카드 등 굿즈...한정 물량 판매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이디야커피는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짱구는 못말려'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 팬덤을 보유한 '짱구는 못말려'와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의 '시나모롤'이 만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으로 국내에서는 F&B 단독으로 이디야커피에서 소개된다.
이 특별한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사진= 이디야커피] |
이번 콜라보는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와 함께 ▲랜덤 피규어 마그넷 ▲인형 키링 ▲태블릿 파우치 ▲텀블러 총 4종의 굿즈로 구성됐다.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는 짱구와 시나모롤 캐릭터가 그려진 충전형 기프트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총 6종으로 짱구와 시나모롤이 함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모습을 담았다. '인형 키링' 2종은 각 캐릭터 모양이 디자인된 푹신하고 부드러운 인형으로 가방, 열쇠고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태블릿 파우치'는 귀여운 캐릭터 그림과 함께 24x30cm 사이즈로 제작되어 안정성과 사용자 편의까지 고려됐다. '시나모롤&짱구 텀블러'는 700ml 대용량 사이즈로 다회용 빨대도 함께 제공해 실용성을 강조했다.
굿즈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정 구매 조건을 충족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판매 종료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나모롤과 짱구의 스페셜 콜라보를 통하여 MZ세대는 물론 캐릭터를 좋아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특별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