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추석선물대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출시 1년 만에 340만병 판매를 돌파한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과 1포당 1개의 100% 유기농 레몬즙을 담은 2차 완판 대란템 '마이핏 레몬즙'을 비롯해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25종 전 품목과, 고함량 비타민C 복합제 '엘리나C 플러스', '이지스마트' 숙취해소제 등 제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 마이핏 추석선물대첩 [사진=동국제약] 2024.09.09 sykim@newspim.com |
구매 금액대별 최대 6만원 상당의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이달 10일과 12일 추석선물대첩 라이브 방송에서만 최대 5만원 네이버페이 환급혜택과 라이브전용 10% 쿠폰을 지급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인한 명절선물 비용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위한 추석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