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탈·의상 등 7종 아이템 선보여
미션 이벤트 통해 추가 아이템 획득 기회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협업한 신규 게임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벨리곰은 롯데홈쇼핑이 제작한 캐릭터로, '일상에서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벨리곰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매력을 담은 인형 탈, 의상, 헬멧, 배낭, 총기 등 7종의 영구제 아이템이다. 이 아이템들은 다음 달 11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크래프톤] |
크래프톤은 미션 이벤트를 통해 벨리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10일까지 클래식 모드 5회 플레이, 친구와 클래식 모드에서 적 30회 처치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기간제 벨리곰 헬멧과 게임 내 재화인 치킨 메달을 지급받는다. 또한 미션 완료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20명을 추첨해 영구제 벨리곰 배낭을 추가로 증정한다.
크래프톤은 아이템 출시에 앞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벨리곰이 직접 등장하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을 좋아하는 벨리곰의 유쾌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