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동양생명은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금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베이커리타운을 배경으로 동영상 광고 2편을 제작했다.
첫번째 광고 영상에는 독감 바이러스로부터 꼬마 브레드와 윌크를 지켜주는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인 '젤로디'를, 두번째 광고 영상에는 출근길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브레드를 지켜주는 '젤로디'를 등장시킨다. 광고는 동양생명이 일상 속 수호천사가 돼 매순간 고객을 지켜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신규 브랜드 광고는 동양생명 유튜브 채널인 수호천사동양생명 및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레드이발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동양생명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고객 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튜브 동양생명 브랜드 광고 하단에 있는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해 '보장자산 상담'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동양생명 수호천사 젤로디 인형을 선물한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오는 9월 20일까지 광고 감상평 댓글 이벤트와 리그램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동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첫번째 브랜드 광고를 시청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두번째 브랜드 광고를 리그램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각 SNS에 게시되는 관련 상세 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당사 수호천사 브랜드와 캐릭터에 대한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영업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유튜브 동영상 광고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동양생명] 2024.08.2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