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 출품 예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매드엔진의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21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4'에서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The Midnight Walkers)'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오는 23일까지 게임스컴 2024 경기도관에 참가해 '미드나잇 워커스'의 트레일러와 세부 정보를 선보인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PvPvE(Player vs. Player vs. Environment)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 게임이다. 다양한 테마의 멀티플렉스 빌딩에서 좀비들과 대립하며 생존을 위해 싸우는 내용이 특징이다. 제한된 공간에서의 긴장감과 전략적 플레이, 전리품 획득의 재미를 강조했다.
[사진=매드엔진] |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에는 좀비 공격으로 인한 긴장감과 빌딩 각 층에서 무작위로 시작되는 스쿼드, 시간이 지나면서 폐쇄되는 층을 피해 생존하는 모습이 담겼다.
게임은 '어슬터', '크로우', '트래퍼', '바텐더' 등 4종 이상의 클래스를 제공한다. 각 클래스마다 다양한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기와 특전 세팅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이 가능하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게임스컴 출품 이후 완성도를 높여 올해 10월 예정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게임스컴은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로, 이달 21일(현지시간)부터 27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