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강·영화상영 진행…도서문화 습관 위해 실시
[구리=뉴스핌] 한종화 기자 =구리시 교문방정환도서관이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를 위해 마련한 특강과 영화상영 등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구리시 교문방정환도서관 전경[사진=구리시]2024.07.24 hanjh6026@newspim.com |
도서관은 다음달 13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도서관을 친근한 공간으로 인식시키고 책을 가까이하는 생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전 연령 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마련한 ▲동화야 놀자 1, 2 ▲동화 읽고 요리 활동 1, 2 ▲초등학생을 위한 디지털 드로잉 등 6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재료비를 제외한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다.
또한 애니메이션 영화가 다음달 5일부터 6일동안 3층 문화교실에서 상영된다. 상영작은 도서관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안내되어 있으며 도서관을 찾은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백경현 시장은 "무더운 여름,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즐겁고 행복한 기억을 마음속에 담고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름방학 프로그램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교문방정환도서관(031-550-2239)으로 문의하면 된다.
hanjh602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