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호 대표의원 "하나 된 국민의힘 저력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김정호) 신임 대표단과 후반기 부의장‧상임위원장 후보자 선거 선관위는 4일 경기도당을 찾아 심재철 신임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을 예방했다.
국민의힘 신임 대표단&선관위, 심재철(왼쪽) 신임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예방. 김정호(오른쪽) 대표의원과 기념사진. [사진=경기도의회 국민의힘] |
이날 김정호 대표의원(광명1)을 비롯해 양우식 총괄수석부대표(비례), 이은주 부대표(구리2), 이혜원 부대표(양평2), 오창준 부대표(광주3), 이상원 부대표(고양7), 이영주 부대표(양주1) 등 도의회 국민의힘 신임 대표단은 심재철 경기도당위원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았다.
이와 함께 11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부의장‧상임위원장 선출을 앞두고 국민의힘 후보자 선거를 위해 구성된 선관위원인 김성남 위원장(포천2), 김영기(의왕1) 부위원장, 김근용 위원(평택6), 김선희 위원(용인7), 김일중 위원(이천1), 이용호 위원(비례), 이호동 위원(수원8)에게도 임명장이 수여됐다.
지난 1일부터 새롭게 임기를 시작한 김정호 대표의원은 지난달 11일 열린 의원총회에서 연임이 확정돼 3기 도의회 국민의힘을 이끌고 있다.
국민의힘 신임 대표단&선관위, 심재철 신임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예방. [사진=경기도의회 국민의힘] |
김정호 대표의원은 "지난 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국민의힘의 소통과 화합에 힘써줄 부대표단을 구성했다"며 "소속 의원님 한 분 한 분을 챙기면서 하나 된 국민의힘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대내외적으로 힘든 시기를 맞아 우리 국민의힘이 도민분께 희망을 전하고자 한다"며 "도정 견제와 감시에 더욱 충실함으로써 1400만 도민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의힘 신임 대표단&선관위, 심재철 신임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예방. [사진=경기도의회 국민의힘] |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