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5만 명 대상
신규 유저 추가 혜택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가 소셜커머스 기업 티몬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된다. 티몬에서 '스타시드' 쿠폰 0원딜을 통해 선착순 5만 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쿠폰은 마이닝 티켓 20장, 프록시안 모집권 10장, SR 프록시안 영입권 10장 등으로 구성된다.
신규 유저를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티몬 제휴 페이지에서 신규 유저 인증을 완료하면 SSR 프록시안 영입권, 프록시안 모집권 10장, 스타비트 1000장 등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진=컴투스] |
이벤트 기간 동안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0원딜 홍보 배너를 공유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시드' 공식 굿즈(5명), 구글 기프트카드(5명)를 증정한다.
'스타시드'는 컴투스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한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지난 3월 국내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정상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시드'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