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레인 조한빛 파티시에와 공동 개발 '오트리 고메 버터샌드' 출시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오트리푸드(대표 한대현)가 4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이자 파티시에인 슈가레인 조한빛과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새롭게 개발한 '오트리 고메 버터샌드'를 출시한다.
오트리푸드 '오트리 고메 버터샌드' |
'오트리 고메 버터샌드'는 국내산 설향 딸기를 주원료로 사용하여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첫 번째 맛은 설향 딸기잼과 딸기, 라즈베리 버터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두 번째는 새콤한 레몬의 풍미를 더한 설향 딸기 레몬 잼과 레몬 버터크림을 사용해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버터의 고소함과 쿠키의 촉촉하고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오트리 고메 버터샌드의 특별한 점은 조한빛 파티시에가 어릴 적 어머니와 함께 굽던 쿠키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이다. 각 제품은 개별 소포장으로 제공되어 위생적이며, 먹기 간편한 디저트이다.
또한, 선물하기 좋은 깔끔한 박스 패키지와 고급스러운 쇼핑백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신제품은 6월 17일부터 일주일간 슈가레인 인스타그램에서 공동구매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오트리푸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인 '오트리마켓',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상세 정보는 스마트스토어 내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트리푸드 한대현 대표는 "신제품 '오트리 고메 버터샌드'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에서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가볍게 주고받을 수 있는 선물로서, 기념일이나 특별한 행사에서 의미 있는 순간을 더욱 기억에 남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