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로·스너글 라이더 등 레전드 등급 카트 출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디랩스는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에 최상위 등급 잔디깎기 카트 2종과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카트는 레전드 등급의 '니트로'와 '스너글 라이더'로, 각각 강력한 부스터 캔 모양과 날렵한 외형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니트로는 강력한 부스터 성능을 자랑하며, 스너글 라이더는 낮은 차체로 안정성을 제공한다.
디랩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레이스 포 리치스(Race for Riches)' 이벤트와 데일리 이벤트인 잔디깎기 부스팅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잔디깎기 이벤트는 와일드짚, 니트로, 스너글 라이더 등 총 5종의 잔디깎기 카트 중 하나를 선택해 보너스 포인트 50%를 지급하는 행사다.
[사진=디랩스] |
'레이스 포 리치스' 이벤트를 통해 총 미화 10만 달러 상당의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레이스에 참가해 순위에 따라 보상을 받으며, 버기 트랙 체커(BTC) 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리더보드 상위 100명과 상위 80%를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럼블 레이싱 스타(Rumble Racing Star)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모바일 버전은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이나믹한 트랙 및 카트를 통해 독특한 재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 및 서브스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