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6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시즌 3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시즌 3 업데이트에서는 베타 서비스를 진행 중인 '팀 데스 매치' 콘텐츠와 '협동 원정대'의 정식 버전 출시를 비롯해 ▲월드 19 '픽시의 숲' ▲신규 로비 ▲UI/UX 리뉴얼 ▲영웅 성장 개편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는 시즌 2 '마계'를 벗어나 밝은 햇살이 비치는 '픽시(요정)의 숲'에서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전등록은 이달 29일까지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3000젬'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시 '꿈의 진화석', '옵션 고정 스톤' 등 추가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사전등록 룰렛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시즌3 굿즈 세트', '가디언 테일즈 굿즈' 등 경품을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는 시즌 3를 맞이하는 소감을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시즌 3 굿즈 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 등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