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구몬학습은 지난 29일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시니어 교육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구몬학습 관계자와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관계자가 지난 29일 서울 중구 교원내외빌딩에서 업무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이준성 단장, 구몬학습 장영진 상무 [사진=교원] |
이번 협약으로 구몬학습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 및 콘텐츠와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연령통합고령사회연구소의 연구 역량이 결합돼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 구체적인 협력 내용은 ▲구몬학습 시니어 대상 교육·서비스 모델 구축을 위한 공동 연구 진행 ▲구몬학습 시니어 학습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및 검증 등이다.
구몬학습은 유초등생을 중심으로 한 학습지 사업을 주력으로 삼고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시니어 시장 규모가 성장하면서 시니어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학습 서비스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초고령화 시대에 대비해 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지속 가능한 교육·서비스 모델을 구축하고자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함께 협력하게 됐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다양한 교육 서비스 제공의 기회를 마련하고 구몬학습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