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의원 "도민이 기댈 수 있는 든든한 대의기관이 되어 희망을 드릴 수 있는 의원이 되도록 최선"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정호(국민의힘 대표의원, 광명1) 의원은 2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 '제2회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대상' 본 시상식에 앞서 지난 30일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정호(국민의힘 대표의원, 광명1) 의원은 2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 '제2회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대상' 본 시상식에 앞서 지난 30일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경기도의회] |
올해 2번째를 맞는 '다산 정약용 의정·행정대상'은 경기도의 사상과 철학, 다양한 개혁정치와 실사구시의 선구자 다산 정약용의 사상과 정신을 기리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선정해 표창하는 시상식이다.
김정호 의원은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으로서 협력과 소통의 자세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등 다양한 민생정책 발굴로 지역발전, 주민복리증진 등에 를 한 점을 인정받아 '광역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김정호 의원은 "도민의 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민이 기댈 수 있는 든든한 대의기관이 되어 희망을 드릴 수 있는 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