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9일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미하일'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여제를 수호하는 빛의 기사이자 시그너스 기사단의 기사단장인 '미하일'은 한손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다. 소울 실드로 적의 공격을 막은 후 강력한 빛의 힘으로 반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며, 공격을 방어할 때마다 버프가 중첩돼 더욱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미하일'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16일까지 '미하일'을 육성하면 140레벨부터 200레벨 구간에서 1+1 레벨업, 일일 임무 및 일일 콘텐츠 경험치 보상 150% 증가, 경험치 획득량 40% 증가 등의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8종의 미션으로 구성된 '미하일 기사단 임무 수행'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미션 보상을 지급한다.
[사진=넥슨] |
또, 11월 16일까지 '미하일' 캐릭터를 생성하면 달성 레벨에 따라 '상급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 '군단장 전리품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200레벨에 오르면 '코어 젬스톤', '5억 레드메소 교환권' 등이 포함된 '미하일 200레벨 달성 상자' 보상을 지급한다. 11월 15일까지 180레벨 달성 시 '태풍 성장의 비약', '스타포스 +1성 100% 강화권(1~24성)' 등이 포함된 '미하일 X 넥슨캐시 180레벨 달성 상자'와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 7주년을 기념한 '서빙의 달인' 미니게임 이벤트를 11월 15일까지 연다. 일반 필드 몬스터 처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현디카페 트레이' 아이템으로 미니게임에 참여해 성공하면 난이도별로 다른 7주년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7주년 현디카페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