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SK디앤디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는 '2023 긍정하프마라톤'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2023 긍정하프마라톤' 포스터.[사진=SK디앤디] |
긍정하프마라톤은 다양한 러닝 대회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굿러너컴퍼니가 주최하는 대회다. 러닝의 즐거움과 감동을 많은 이들과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SK디앤디는 누구나 참여하기 쉬운 스포츠 활동을 통해, 에피소드 입주민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의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과의 공감대 형성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코로나19 팬데믹 등으로 인해 올해로 4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다음달 26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굿러너컴퍼니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0km 4만 원, 21km 5만 원이다.
참가 인원은 코스 길이 별 각각 1000명(10km)과 500명(21km) 총 1500명이며 선착순 모집으로 접수된다. 대회 당일에는 럭키 드로우, 각종 경품 행사, 참여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다음달 12일부터 23일까지 에피소드 4개 지점(성수·신촌·강남·수유)에서 ▲긍정 달리기 ▲하프마라톤 훈련 등 사전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에피소드 입주민은 물론 지역주민도 참석할 수 있다.
SK디앤디 관계자는 "에피소드는 주거 공간에 대한 고민을 넘어 사회의 일원으로서 다양하게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입주민이 경험하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기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min7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