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 데일리 마스크 이미지 [오픈메디칼 제공] |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헬스&뷰티 전문기업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오픈메디칼 데일리마스크(daily mask) kf94' 를 신규로 출시했다.
'오픈메디칼 데일리 마스크' kf94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KF-94 방역마스크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하는 의약외품이다.
현재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은 '3차 유행'이 진행 중이며, 집단감염이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다. 이에 따른 예방을 위해 착용하는 마스크도 겨울에 접어들면서 KF-AD, KF-80에서 좀더 안전한 KF94로 바뀌어 착용하는 상황이다.
KF는 Korea Filter 약자로 식약처에서 인증한 보건용 마스크 등급으로 뒤 숫자는 입자차단 성능을 나타낸다. 'KF94'는 평균 0.4㎛ 크기의 미세먼지 입자를 94% 이상 걸러낼 수 있다는 의미이다.
이번 출시한 '오픈메디칼 데일리 마스크'는 넉넉한 크기로 성인남자에게도 충분한 사이즈이다.
3D 접이식 입체설계를 통해 코끝, 입술과 마찰이 적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다. 특히 3단 입체공학적인 설계로 밀착력을 높이고 한층 강화된 초 정전필터를 사용해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 준다.
원단내 와이어가 코에 밀착력을 좋게해 김서림 방지에 효과적이며, 신축성있는 이어밴드로 장시간 사용해도 귀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오픈메디칼은 그동안 나노필터 데일리 kf80,94, 올가드 데일리 kf94 대, 중, 소, 올가드 mb 덴탈마스크 등을 자체 브랜드로 제조했다.
오픈메디칼은 이번 '데일리 마스크 kf94' 출시를 기념해 내달 25일까지 200만개 한정으로 '마스크 특가전'을 한다. 패밀리사이트인 사업자전용몰 '오픈비투비'와 '오픈코스메틱'에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신재호 오픈메디칼 대표는 "자체브랜드 KF마스크 7종을 개발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상품 개발 및 규모의 경제를 통한 원가 경쟁력에 자신이 있다"며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필요한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