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수능점수 낮아도 내년 9월 해외아트대학 입학 가능"
목표 대학 지원 준비부터 전공 포트폴리오 단기 완성 제공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edm아트유학은 내년 해외아트대학 입학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간편 맞춤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명문 아트대학 최종 합격생을 배출한 edm아트유학 컨설턴트들에게 일대일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학생에게 꼭 맞는 유학 로드맵과 추천 대학, 전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dm아트유학은 2020년 해외아트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입학 간편상담을 제공한다. [사진=edm아트유학] |
edm아트유학은 고교 내신성적 6등급 이하인 학생들도 수능 점수와 상관없이 내년 9월 해외 명문대학에 입학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함께하는 아트대학‧전공 탐색 △목표 학교 입시정보 △맞춤 진학 계획 수립 △장학금 컨설팅 △아트&디자인 전공별 포트폴리오 준비까지 가이드를 제공한다.
입학 지원을 위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샘플 제 공 등 서류 준비를 도와주며, 학교 지원 시 필요한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등 공인영어성적이 없는 학생들을 위해 추가 영어수업 수강을 통한 조건부 입학 방법을 제시한다.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단기 완성 커리큘럼으로 12주 만에 입학 심사에 꼭 필요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다. 해외 명문 아트대학 출신 강사들의 맞춤 지도로 짧은 기간 동안 기본 기술과 아이디어 발전, 약점 보완이 가능하다.
학생의 지원 전공과 학교의 가이드라인을 분석한 수업을 진행해 각자의 개성과 특기를 살린 포트폴리오를 완성함으로써 해외아트대학 합격률을 크게 높여준다. edm아트유학에서 수속 후 edm포트폴리오 학원에 등록하면 매달 최대 30만 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내년 해외아트대학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dm아트유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맞춤 상담은 홈페이지 예약 후 edm아트유학 전국 지사(홍대, 강남, 부산, 대구)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edm아트유학은 5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아트유학‧유학미술학원 부문 1위를 받으며 아트유학 부문의 노하우와 경험을 다수 보유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