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 내신 5~6등급 학생도 지원 가능한 해외 명문대학 정보 무료 제공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edm유학센터는 지난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이 본격적으로 대학 진학을 고민하는 시기를 맞아 '해외대학진학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내신 5~6등급 학생이라도 세계대학순위 상위권에 오른 해외 대학 진학이 가능하다 보니 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이 늘어난 추세"라며 "꼼꼼한 맞춤 상담을 통해 학생에게 맞는 유학생 특별전형을 찾아 활용하면, 같은 점수라도 국내 대학보다 쉽게 해외 명문대학에 진학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edm유학센터는 대입 준비생을 대상으로 수능 점수에 상관없이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해외 명문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해외대학진학 특별기획전' 실시한다. [사진=edm유학센터] |
이에 edm유학센터는 대입 준비생을 위한 '해외대학진학 특별기획전'을 열고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네덜란드, 스위스, 이탈리아, 싱가포르 등 해외 명문대학 진학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일부 해외 대학은 수능 점수와 상관없이 고등학교 내신 평균 5~6등급인 학생도 입학할 수 있다. 공인영어성적이 없어도 유학생 특별전형을 통해 조건부 입학이 가능하다.
학생들은 맞춤 상담을 통해 원하는 대학의 합격 가능성을 무료로 진단받을 수 있으며, edm컨설턴트와 함께 학교와 전공 결정, 목표대학 컨설팅, 입학전형 선택, 학교와 학교 관련 정보 등을 받을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해외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해외대학 진학부터 입학전형, 출국 등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관리해준다.
지원에 필요한 필수 서류 샘플 제공, 국문 서류 첨삭, 지원서 및 관련서류 학교로 발송, 서류심사 현황 확인, 장학금·학생비자 컨설팅,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 출국 후 담당자 연락 등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안심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현재까지 8526건의 해외대학 합격건수를 배출한 바 있다. 2011~2019년 퍼스널브랜드대상 유학기업 1위를 수상했으며, 80여 개 해외 명문대학의 공식 입학처로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또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에 edm해외글로벌센터를 두고 학생들의 현지 정착과 성공적인 유학생활도 지원하고 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