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뉴스핌] 양상현 기자 = 대진대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1일 서울 중랑구 웨딩그룹위더스에서 동문 및 내외빈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대진대학교 제4·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사진=대진대] |
대진대 총동문회는 1997년 2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사회 각계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 경제,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발전을 선도하는 동문을 배출하는 등 3만 3000여 대진동문의 산실로 성장해왔다.
이날 이·취임식은 지난 4년간 총동문회를 이끌었던 제4대 박찬진 총동문회장의 이임식과 제5대 김광일 총동문회장으로 취임식이 동시에 진행됐다.
새롭게 총동문회장을 역임하게 된 김광일 총동문회장은 대진대학교 행정학과 1995학번으로 서광기전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김광일 총동문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사진=대진대] |
김광일 총동문회장은 이번 취임사에서 "총동문회의 조직체계 개편, 동문 참여프로그램 확대, 동문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동호회 개설, 장학사업 확대 등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취임식은 제5대 총동문회 권오만 사무국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동문 및 내빈 소개, 경과보고, 공로패 수여, 이임사 및 취임사, 축사, 격려사, 위촉장 수여 및 임원진 소개, 폐회 및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이면재 대진대 총장, 대진대 교무위원 및 교수, 한명길 대진대 학군단장, 최재형 대진대 총학생회장, 성희승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곽종갑 남양주시기업인 회장, 김남일 경기동부아카데미1기 회장, 안창규 남양주시 축구협회장, 이희승 전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yangsangh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