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용 필름 ‘플래티넘’ 알리는 ‘익스피어리언스 존’ 등 운영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윈도우 필름 솔루션 기업 레이노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STAY COOL, STAY RAYN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수영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레이노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레이노코리아가 'STAY COOL, STAY RAYN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레이노코리아] |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일부터 18일까지 한강 뚝섬유원지 수영장 내 레이노 부스에서 진행된다. 수영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레이노 익스피어리언스 존(RAYNO Experience Zone)’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레이노 익스피어리언스 존은 고객이 직접 성능을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를 위해 뚝섬 수영장 내 라면 전문 브랜드 ‘라면패밀리(라패)’ 건물 1층에 업계 최고의 열차단 및 자외선 차단 성능을 자랑하는 레이노 건축용 필름 ‘플래티넘(Platinum)’을 시공했다.
레이노코리아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상담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룰렛 경품 이벤트’도 운영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주말에 한해 진행되며 참여 시 ‘레이노 프리미엄 A60’, ‘레이노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레이노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객들이 레이노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레이노코리아 제품의 우수성과 효용성을 경험하고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onewa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