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9 중국 상해 미용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 푸동 신국제전람센터에서 열린 ‘2019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는 23년째 개최되고 있는 세계 제3대 전시회 중 하나로, 올해에만 40개국 4,00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 중 하나이다.
에스디생명공학은 메인 브랜드 SNP를 필두로 셀레뷰, 히든랩, 엠솔릭, 데이위드 등 자사 대표 브랜드 제품들을 단독 부스를 통해 선보였다. 부스에 들어서자마자 SNP의 메인 제품 성분인 바다제비집 라인 디스플레이가 방문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누적 판매량 2억 장 이상, 1초에 4.5장씩 팔리는 SNP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와 중국 최대 온라인 몰인 타오바오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차세대 스타 아이템으로 떠오른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 팩’이 중국 소비자 및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와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 팩’은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바다제비집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또한, 마스크팩의 명가답게 피부 활력 및 컨디션 강화에 도움을 주는 SNP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가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 밖에도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바다제비집 리바이탈 기초 라인’, 지친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랩 플러스 에버라스팅 듀얼 앰플’ 등 중국 시장 내에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들이 전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스디생명공학의 관계자는 “박람회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비자와 바이어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라며 “남은 일정 역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세계 곳곳에 ㈜에스디생명공학의 제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