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방송하는 KBS 1TV '사장님이 미쳤어요'에 미(美)친 사장님들이 총출동한다. <사진=KBS 1TV '사장님이 미쳤어요' 캡처> |
'사장님이 미쳤어요' 신화철강·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아진산업 등 복지 어벤저스 출동 "스펙 NO, 정년NO, 방학 YES"
[뉴스핌=이현경 기자] 신화철강, 대호테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아진산업 등 '사장님이 미쳤어요'를 빛낸 복지 어벤저스가 한 자리에 모인다.
12일 방송하는 KBS 1TV '사장님이 미쳤어요'에 미(美)친 사장님들이 총출동한다.
최근 공개된 '사장님이 미쳤어요' 예고 영상에서 MC 박수홍은 "미친 사장님 어벤저스다"라고 소개했다.
신화철강 정현숙 사장은 "스펙을 안 본다"라고 말했다. 대호테크 정영화 사장은 "정년이 없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고 주장했다. 또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사장은 "3개월 정도 방학을 줄까 생각중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다수의 사장님들은 "열정을 본다"라고 강력하게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진산업의 배한봉 상무는 "면접을 보면 100% 오케이"라고 화끈하게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복지 어벤저스 군단이 참여하는 '사장님이 미쳤어요'는 12일 낮 1시20분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